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릉 대관령휴게소에서 처참한 상태로 발견된 레트리버,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by 완다 인포 2024. 6. 18.

강릉 대관령휴게소에서 처참한 상태로 발견된 레트리버,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강릉 대관령휴게소에서 처참한 상태로 발견된 레트리버,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강릉 대관령휴게소에서 처참한 상태로 발견된 레트리버,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강릉 대관령휴게소에서 한 레트리버가 처참한 상태로 발견되어 많은 사람들의 가슴을 아프게 하고 있습니다.

이 레트리버는 현재 긴급 치료를 받고 있으며, 많은 후원이 필요합니다.

처참한 상태로 발견된 레트리버

지난 16일, 강릉 동물보호소 '미소 사랑'은 대관령휴게소 상행선 뒤편에서 한 레트리버를 발견했습니다.

미소 사랑 측은 이 레트리버의 사진과 동영상을 공개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호소했습니다.

영상 속 레트리버는 차량이 주차된 한 구석에 목줄을 찬 채로 누워있었습니다.

숨을 헐떡이는 레트리버의 엉덩이와 등에는 수십 마리의 구더기가 살을 파고들어 바글거리고 있었습니다.

미소 사랑의 긴급 구조와 치료

미소 사랑 측은 레트리버가 휴게소 뒤편에 버려진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혔습니다.

이 레트리버는 최소 35㎏의 무게로, 엉덩이와 등 쪽에 구더기가 바글거리는 상태에서 숨만 겨우 쉬고 있었습니다.

구조 다음 날, 미소 사랑은 바로 응급처치를 한 후 입원 치료를 시작했습니다.

현재 이 레트리버는 자궁축농증, 심장사상충 감염, 신부전, 빈혈, 탈수, 염증 등 여러 질병으로 힘들어하고 있습니다.

미소 사랑 측은 "이 레트리버가 꼭 이겨내 주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후원 요청과 누리꾼들의 반응

미소 사랑은 레트리버가 입원 치료를 받고 생명을 유지할 수 있도록 1만 원 릴레이 후원을 부탁하고 있습니다.

이 소식을 들은 누리꾼들은 "눈으로 보는 것도 고통스럽다", "완치하길 바란다", "너무 끔찍하다", "구조해 주셔서 감사하다", "누구인지 몰라도 똑같이 당하길", "유기한 XX는 다 되돌려받길"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유기 동물 문제의 심각성

이 사건은 유기 동물 문제의 심각성을 다시 한 번 일깨워 주고 있습니다.

반려동물을 책임지지 않고 버리는 행위는 동물에게 큰 고통을 안겨줍니다.

더불어 이런 행위는 법적으로도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반려동물을 끝까지 책임지는 태도가 중요합니다.

어떻게 도울 수 있을까요?

현재 많은 사람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미소 사랑을 통해 후원을 할 수 있으며, 작은 금액이라도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유기 동물 보호소에 자원봉사를 하거나 물품을 기부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모든 사람들이 책임감을 가지고 행동할 때, 이런 불행한 사건을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여러분의 작은 도움이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결론

강릉 대관령휴게소에서 발견된 레트리버는 현재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도움이 필요합니다.

미소 사랑을 통해 후원하거나 자원봉사를 통해 이 레트리버가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더불어 유기 동물 문제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하고, 책임감을 가지고 반려동물을 돌보는 사회가 되길 바랍니다.

여러분의 작은 관심과 도움이 큰 변화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다른 흥미로운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께서는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